이용자 만족도 평가 공통문항
[서비스명]과 관련하여, 다음 각각의 항목에 대해 어느정도 그렇다고 생각하는지를 '7 매우그렇다'~'1 전혀 아니다'로 평가하여 주십시오.

문1. (접근 용이성) 해당 시스템(또는 서비스) 이용 시 빈번한 오류나 장애 없이 접근(또는 사용)이 가능함

설문조사
매우 그렇다
그렇다
다소 그렇다
보통이다
다소 아니다
아니다
전혀 아니다
7
6
5
4
3
2
1

문2. (이용 편의성) 서비스 이용과정이 복잡하지 않고 편리함

설문조사
매우 그렇다
그렇다
다소 그렇다
보통이다
다소 아니다
아니다
전혀 아니다
7
6
5
4
3
2
1

문3. (정보의 정확성) 제공되는 정보(또는 서비스)가 정확하여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음

설문조사
매우 그렇다
그렇다
다소 그렇다
보통이다
다소 아니다
아니다
전혀 아니다
7
6
5
4
3
2
1

문4. (대응의 신속성)서비스 이용 중 발생하는 장애/문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처리해줌

설문조사
매우 그렇다
그렇다
다소 그렇다
보통이다
다소 아니다
아니다
전혀 아니다
7
6
5
4
3
2
1

문5. (실효성) (민원)업무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됨

설문조사
매우 그렇다
그렇다
다소 그렇다
보통이다
다소 아니다
아니다
전혀 아니다
7
6
5
4
3
2
1

문6. 앞에서 평가하신 항목 중에서 어느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?

1) 접근용이성
2) 이용편의성
3) 정보의 정확성
4) 대응의 신속성
5) 실효성

문7. 위 항목들을 전반적으로 고려해 볼 때, 건축물생애이력관리시스템에 대한 만족 정도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'7 매우 만족'~'1 매우 불만족'으로 평가하여 주십시오.

설문조사
매우 그렇다
그렇다
다소 그렇다
보통이다
다소 아니다
아니다
전혀 아니다
7
6
5
4
3
2
1

문7-1. (문7 1,2,3 응답자만) 불만족하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? 구체적으로 말씀해주십시오.


문8.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, 시스템이 개선되어야 할 사항이 있으시면 말씀해 주십시오.





응답자 특성


문1. 귀하의 성별은 무엇입니까?

1) 남자
2) 여자

문2. 귀하의 연령은 어떻게 되십니까?

1) 만 19세 이하
2) 만 20~29세
3) 만 30~39세
4) 만 40~49세
5) 만 50~59세
6) 만 60세 이상

문3. 귀하께서는 건축물생애이력관리시스템을 얼마나 자주 이용하십니까?

1)매일
2)월 3~4회
3)기타



※ 설문에 응답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.